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딱 한 번 간다면’ 이유영 “차서원, ‘한예종 3대 미남’ 중 한 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딱 한 번 간다면’. 사진lSBS


‘딱 한 번 간다면’ 이유영이 차서원을 ‘한예종 3대 미남’으로 꼽았다.

8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찐친 이상 출발-딱 한 번 간다면’(이하 ‘딱 한 번 간다면’)에서는 이규형, 이상이, 이유영, 임지연, 엑소 수호, 차서원이 드디어 완전체로 만난다.

호주에 도착한 지 약 47시간 만에 찐친 멤버들과의 만남을 앞둔 차서원은 선배들을 위해 터미널로 마중을 나간다. 곧 멤버들이 탑승한 크루즈가 들어왔고, 멤버 한 명 한 명의 이름을 외치며 애타게 기다리던 차서원은 맏형인 이규형에게 꽃목걸이를 걸어주며 감격의 상봉을 했다.

하지만 한예종 학창 시절 이상이를 제외하고 자주 마주친 적 없던 다른 멤버들과 차서원 사이에 어색한 기운이 맴돌았고, 차서원과 평소 찐친이던 이상이가 아이스 브레이킹에 나섰다, 이유영을 대신해 그녀가 했던 얘기를 전하며 “학교 다닐 때 잘생긴 남자 후배 3명을 본 적 있다. 그중 한 명이 차서원”이라며 ‘한예종 3대 미남’ 애칭을 선물했다. 이에 감동한 차서원은 선배들을 위한 간장 국수를 열심히 대접하겠다며 도전 의식을 불태웠다.

차서원은 평소의 엉뚱한 모습만큼이나 상상 초월의 요리를 탄생시켜 눈길을 끌었다. 의욕과 달리 현지 마트에서는 소면을 팔지 않았고, 대체품 파스타로 노선을 변경했다. 여기다 참치와 마요네즈를 버무려 날달걀 토핑까지 올린 ‘참치 마요 간장 파스타’가 완성됐다. 차서원은 ‘평소 요리를 하냐’는 이유영의 질문에 “요리해주면 남들이 잘 안 먹더라”고 얘기했고, 찐친들은 “너무 뒤늦게 얘기하는 게 아니냐”며 웃음을 터트렸다.

과연 그가 만든 ‘참치 마요 간장 파스타’의 맛은 어땠을지, 찐친 완전체의 모습은 8일 오후 9시 방송되는 ‘딱 한 번 간다면’에서 공개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