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태사자 김형준 “카드빚 수천만원 이유…소속사 대표 계약금 안주고 잠수” (동치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태사자 출신 김형준(45)이 카드빚 때문에 생활고를 겪은 이유를 밝혔다.

7일 MBN 예능 ‘속풀이쇼 동치미‘는 오는 10일 방송되는 525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김형준은 ”과거 개인 활동에 나서고자 한 소속사와 억대 계약금을 받기로 하고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그때 지인이 9000만원 중고 스포츠카를 6500만원에 주겠다고 했다”며 “생각을 해보니 계약금을 받으면 충분할 것 같았다. 그래서 별다른 고민 없이 스포츠카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계약금을 주기로 한 소속사가 사라졌고 김형준은 빚더미에 올랐다. 김형준은 ”당시 새로 계약도 했으니까 부모님에게도 좋은 선물을 해드렸다”며 ”근데 갑자기 소속사 대표가 잠수를 타면서 카드 할부를 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형준은 ”최악의 상황이었다. 카드값은 계속 나가는데 할부가 감당이 안 됐다”며 "그래서 카드 리볼빙을 시작했다”고 토로했다. 그는 ”이자가 비싸다. 그래도 일단 카드값 연체만 막자는 생각이었다. 다른 소속사와 계약하면 되니까 몇 달만 버티려고 했지만 (계약은 안 되고) 카드빚만 4000만~5000만원 생겼다”고 고백하며 아찔했던 당시 상황을 전했다.

이어 ”그 빚을 갚기 위해 택배 일을 시작했고 밤낮으로 일하며 1년 만에 빚을 다 갚았다“며 “지금은 제 이름으로 적금도 들면서 해피 라이프를 살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황지혜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MBN 예능 ‘속풀이쇼 동치미‘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