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올빼미' 200만 관객 돌파…입소문으로 증명한 웰메이드 스릴러의 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새로운 스타일의 스릴러 '올빼미'가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며 극장가를 휩쓸고 있는 가운데,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밤에만 앞이 보이는 맹인 침술사가 세자의 죽음을 목격한 후 진실을 밝히기 위해 벌이는 하룻밤의 사투를 그린 스릴러 '올빼미'가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12월 8일 오전 10시 기준, 누적 관객 수 200만395명을 기록하며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올빼미'는 개봉 이후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입소문을 타고 극장 필람 영화로 자리매김하며 개봉 3주차에도 식지 않는 뜨거운 열기를 보이고 있다. 특히 실관람객들은 강렬한 몰입을 유발하는 스토리에 대한 찬사를 쏟아내고 있어 장기 흥행 레이스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 가운데 '올빼미'의 주역들은 영화배급사 NEW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200만 관객 돌파 인증 사진을 공개하며 영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했다. 유해진, 류준열, 박명훈은 작품명과 동일한 올빼미 인형을 들어 보이고, 최무성과 조성하는 손 하트를, 김성철, 안은진, 조윤서는 손으로 200만 관객을 표현하며 카메라를 향해 웃음 지어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질주 중인 영화 '올빼미'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