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종합] 손웅정, '유퀴즈'에 뜬다 "이 세상에 축구선수는 손흥민 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텐아시아


축구 선수 손흥민의 아버지이자 스승인 손웅정이 다정한 아버지, 엄격한 스승의 모습을 드러냈다.

7일 방송된 tvN '유퀴즈 온 더 블록' 예고편에는 손웅정이 등장해 관심을 끌었다.

유재석은 손웅정에게 "감독님도 축구선수 생활을 하지 않았냐"고 물었고, 손웅정은 "나는 삼류선수였다"고 답했다.
텐아시아

텐아시아


유재석이 손웅정이 선수시절 축구화에 압정을 꽂았다는 일화를 언급하자 "압정을 거꾸로 꽂고 무의식적으로 하면 압정에 찔린다"고 밝혔다.

이에 유재석은 "이런 노력을 한 선수가 삼류냐"고 물었고, 손웅정은 "삼류 맞다"고 강조하며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손흥민이 EPL 득점왕이 됐을 때 손웅정이 한 말을 궁금해하자 손웅정은 "전성기란 내려가라는 신호다. 여기에 도취되지 않을까 했다"면서 엄격한 스승의 모습을 드러냈다.
텐아시아


스승으로는 엄격하지만, 한없이 다정한 아버지인 손웅정. 그는 "흥민이는 제 무릎에서 자랐다. 이 세상에 축구선수는 흥민이 밖에 없다"며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월드컵이 시작되고, 손흥민이 국가대표로 활약하면서 과거 손웅정이 했던 인터뷰와 방송 등이 화제가 됐던 바. 특히 손웅정이 '손흥민은 월드클래스가 아니다'라는 인터뷰가 가장 반응이 뜨거웠다.
텐아시아


유재석은 이에 대한 생각이 변함이 없는지 다시 물었고 손웅정은 "이 얘기 처음하는 건데.."라고 운을 떼는 모습으로 끝나 궁금증을 자아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