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미스터트롯2'에 다 나온다…K·M·S본부 트로트 오디션 참가자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미스터트롯2'. 2022.12.07. (사진 = TV CHOSUN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장지윤 인턴 기자 =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오디션 경력자들이 대거 출연한다.

오는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TV 조선 '미스터트롯2'는 지난 5일 참가자 전원의 이름과 비주얼이 담긴 개인 티저 영상을 지난 7일 공개했다.

KBS 2TV '트롯 전국체전' 우승자 진해성과 준우승자 재하, MBC '트로트의 민족' 우승자 안성준, SBS '트롯신이 떴다2' 준우승자 나상도, MBC 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 1위에 오르며 화제몰이를 했던 박서진 등 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실력을 검증받은 가수들이 영상에 대거 등장하며 관심이 쏠렸다.

이에 '미스터트롯2'는 지난 시즌에는 없었던 '우승부'를 신설했다.

앞서 공개된 메인 티저 영상에서 마스터 장윤정, 장민호은 최강의 참가자들이 모인 우승부의 등장에 "우승 아니면 준우승이다", "포스부터 다르잖아'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모습을 보여 트로트 전쟁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제작진 측은 "자신을 증명하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우승부 참가자들이 '미스터트롯2'에서 어떤 무대를 만들어낼지 기대해 달라"며 "물론 우승부, 현역부뿐 아니라 그에 버금가는 실력을 뽐낸 놀라운 뉴 페이스들도 줄줄이 포진해있다"고 귀띔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iyun415@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