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단독]'열혈사제', 시즌2로 온다…'대상배우' 김남길 돌아오나(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열혈사제'가 시즌2로 돌아온다.

7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SBS는 2023년 방송을 목표로 '열혈사제 시즌2(이하 '열혈사제2') 본격 준비를 시작했다.

'열혈사제'는 다혈질 가톨릭 사제와 구담경찰서 대표 형사가 한 살인 사건으로 만나 공조 수사에 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2019년 방송돼 최고 시청률 22%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고, 주인공 김남길이 연말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거머쥐는 등 SBS를 대표하는 히트작으로 손꼽힌다.

'열혈사제'는 시즌1 종영부터 시즌2를 예고한 바 있다. 마지막회를 마무리 하며 '우리는 돌아온다(We Will Be Back)'이라는 문구로 시즌제 제작을 공식화했다.

2021년에는 제작사 홈페이지에 '2019년 최고의 히트작, 열혈사제가 돌아옵니다'라는 공지가 올라왔다가 내려가면서 '열혈사제2' 탄생에 대한 기대가 커졌다.

제작진은 시즌1 방송 약 4년 만에 최근 시즌2 제작 준비 단계에 들어갔다. 주인공 김해일 역의 김남길에게도 출연 의사를 타진했고, 김남길 측은 이를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제작진은 시즌2 론칭에 대한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제작사 스튜디오S는 "이날 스포티비뉴스에 "시즌2 확정은 아니나 논의 중인 단계"라고 말을 아꼈다.

'열혈사제'는 다혈질 가톨릭 사제라는 독특한 캐릭터의 활약을 통해 유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성원을 받았다. 시즌2 프로젝트가 가동을 시작한 가운데 '열혈사제2'의 귀환에 기대가 커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