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천만 배우가 뭉쳤다...현빈X 황정민 영화 '교섭', 1월 18일 개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기자]한국을 대표하는 1000만 배우가 뭉쳤다. 배우 현빈과 황정민이 주연을 맡은 영화 ‘교섭’이 내년 1월 18일 개봉을 확정했다.

‘교섭’은 탈레반의 인질이 된 한국인들을 구하기 위해 아프가니스탄으로 향한 외교관과 현지 국정원 요원의 교섭 작전을 그린 영화다. 황정민은 극중 피랍사건 발생 후 아프가니스탄으로 파견 온 교섭 전문 외교관 정재호 역을, 현빈은 중동 지역 전문 국정원 요원 박대식으로 분해 호흡을 맞췄다.

여기에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정명식 변호사 강기영이 아프가니스탄 뒷골목에서 살아난 현지 한국인 통역 이보한, 일명 ‘카심’으로 출연해 위트와 재미를 더한다.

배급사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가 7일 공개한 1차 예고편은 피랍사건 발생 당시의 위험한 순간과 온갖 악조건이 연이어 닥치는 교섭 작전의 상황을 아프가니스탄 현지의 리얼함이 돋보이는 장면과 배우들의 실감나는 연기로 전한다.

피랍 직후 탈레반 측의 살해 시한 24시간 통보, 줄어들기 시작하는 외교관 ‘정재호’의 시계는 교섭의 긴박함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연출은 ‘제보자’ ‘리틀 포레스트’ 등을 연출한 임순례 감독이 맡았다. 영화사 수박, 원테이크 필름이 제작에 참여했다.

mulgae@sportsseoul.com

사진제공|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