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기안84 “한혜진 누나 때문에 이혼...어둠의 캐럴 작업중”(‘인생84’)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기안84. 사진|유튜브채널 ‘인생84’


웹툰 작가 기안84가 쏘대장과 이혼 이혼 사유가 한혜진 때문이라고 하소연했다.

지난 5일 기안84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혜진누나와 캐럴 만들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인생84’를 통해 스트리머 쏘대장과 ‘우리 결혼했어요’ 콘셉트로 촬영을 했던 기안84는 “혜진 누나가 (쏘대장과)데이트할 때마다 자꾸 연락을 해서 이혼하게 됐다”며 한혜진 때문에 이혼했다고 주장했다.

기안84는 “혜진 누나가 크리스마스 캐럴을 같이 만들자고 연락이 온다”며 “혜진 누나가 벌써 작곡까지 섭외했다”고 밝혔다.

이어 “날카로운 메시지가 담긴 사회비판적인 캐럴이 하나 나왔다”며 “외로운 사람들과 크리스마스가 싫은 분들을 위한 어둠의 캐럴을 만들 거다”라고 말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스타투데이

한혜진, 기안84. 사진| 유튜브 ‘인생84’


작곡가를 만나러 가기 위해 한혜진을 만난 기안84는 “요즘 연애 안 하냐”고 물었고 한혜진은 “안 한다 이 자식아”라고 답했다.

기안84가 “크리스마스 때는 뭐하냐”고 묻자 한혜진은 “아무것도 안 하지”라고 말하며 멋쩍은 듯이 웃었다.

“기안84와 한혜진의 캐럴이 음악 차트 Top 100에 들어가면 둘이 우결 하루만 찍자”라는 PD의 말에 한혜진은 “아 우리 재혼했어요 찍는 거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기안84와 한혜진은 캐럴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줘 어떤 곡이 탄생할지 궁금증이 집중됐다.

[배우영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