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봉준호 SF 신작 2024년 개봉…로버트 패틴슨 · 스티븐 연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 '기생충'으로 아카데미상 4관왕에 오른 봉준호 감독의 SF 신작 '미키 17'이 오는 2024년 3월 29일 개봉합니다.

이 영화의 배급사인 워너브러더스는 6일(현지시간) 트위터를 통해 "아카데미상을 받은 봉 감독이 연출하고 배우 로버트 패틴슨이 주연하는 '미키 17'이 영화관 전용으로 개봉한다"며 첫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미키 17'은 올해 2월 출간된 소설 '미키 7'을 원작으로 하며 미지의 행성을 개척하는 복제인간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봉 감독은 워너브러더스와 손을 잡고 이 영화의 각본과 연출, 제작을 맡았습니다.

영화 전문 매체 데드라인은 소식통을 인용해 "'미키 17'은 소설에서 영감을 받았지만, 봉 감독의 과거 시나리오 각색 경험에 비춰볼 때 궁극적으로 소설과는 다른 버전이 될 수도 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미키 17'에는 새 '배트맨' 영화에서 주인공을 맡았던 영국 스타 배우 패틴슨, '미나리'로 오스카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스티븐 연이 출연합니다.

또 마블 영화에서 '헐크' 역할로 잘 알려진 마크 러펄로, '식스 센스'와 '나이브스 아웃'에 출연한 호주 출신 여배우 토니 콜렛, 넷플릭스 시리즈 '빌어먹을 세상 따위'로 이름을 알린 나오미 애키도 영화에 합류했습니다.

SBS

'미키 17'에 출연한 로버트 패틴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미키 17' 예고편 캡처, 연합뉴스)
유수환 기자(ysh@sbs.co.kr)

▶ SBS 카타르 2022, 다시 뜨겁게!
▶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