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팝's신곡]"눈을 뜨면 또 꿈"‥민호, 드디어 완성한 샤이니 솔로 퍼즐 '놓아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민호 'CHASE' Intro : Illusion of Reality



샤이니 민호가 솔로 가수로 첫발을 내딛었다.

오늘(6일) 오후 6시 민호의 첫 솔로앨범 'CHASE(체이스)'가 베일을 벗었다. 이는 민호가 14년만 처음으로 발표하는 솔로 앨범이며, 샤이니 멤버로서는 마지막 주자로 발표하는 앨범이기도 하다.

타이틀곡 '놓아줘(Chase)'는 힙합 R&B 기반의 미디엄 템포 팝 곡. 무게감 있는 베이스 라인 위에 더해진 피아노 루프, 아르페지오 신스 사운드가 세련된 무드를 자아내며, 가사에는 꿈속에서 멀어져가는 상대의 뒷모습을 쫓지만 결국 닿지 못한 채 깨어나는 공허한 감정을 표현했다.

"눈을 뜨면 또 꿈/끝을 모른단 듯이/I keep/Running running/Running running Run/Running running/Running running Run/넌 등을 돌린 채 멀리/Just keep/Running running/Running running Run/Running running/Running running Run"

"모두 뒤로한 채 넌/자꾸 달아나 저 멀리/너를 사랑한 이윤/멀리 흩어져 아득히"

또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놓아줘' 외에도 'Runaway'(런어웨이), 'Prove It'(프루브 잇), 'Waterfall'(워터폴), 'Choice'(초이스), 'Heartbreak'(하트브레이크) 등 민호의 이야기가 가득 담겨 있다. 민호는 수록곡 'Runaway' 작사에 참여했다고.

샤이니 멤버 중 마지막 주자로 솔로앨범을 발매하게 된 민호. 그가 완성한 유닛성과 그 안에 가득 채운 민호의 음악색은 어떤 모습일까. 리스너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민호의 첫 솔로 앨범 'CHASE' 음반 및 뮤직비디오는 12일 공개되며, 음원은 지금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