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우주서 팬미팅 하고 싶다"던 하지원, '키스 더 유니버스' 출연[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배우 하지원이 '키스 더 유니버스'에 출연한다.

KBS는 6일 "하지원이 오는 15일 방송을 앞둔 KBS 대기획 '키스 더 유니버스 시즌2'에 프리젠터로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키스 더 유니버스'는 국내 최초 실감형 우주 다큐멘터리로 지난해 KBS1에서 방송돼 한국방송대상, 방송통신위원회 방송대상, 한국PD대상, 미국 텔리상 등을 휩쓸며 국내외에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던 작품이다.

'키스 더 유니버스'는 시즌1 3부작에 이어 시즌2로 돌아왔다. 이번에는 하지원과 함께 태양계를 넘어 인터스텔라(Interstellar)로 환상적인 우주여행을 떠날 계획이다.

특히 연기대상 2회 수상, 액션부터 멜로까지 폭넓은 연기를 선보여온 하지원이 새롭게 도전하는 장르는 이른바 'SF 어드벤처 다큐멘터리'다. 빛보다 빠른 가상의 우주선을 타고 블랙홀과 웜홀을 넘어 우주의 시작을 향해 경이로운 우주여행을 떠난다. 단순한 지식 전달자 역할이 아닌, 우주를 탐험하는 호기심 가득한 선장이 되어 이지적이고도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우주 덕후로도 소문난 하지원은 "내 MBTI는 외계인 성향이다. 언젠가 팬들과 우주에서 팬 미팅을 하고 싶다"라며 우주에 대한 극진한 애정을 보여왔다. 또 "어릴 적부터 우주에 관심이 많아서 우주비행사를 꿈꿨었다. 우주에 가고 싶다는 생각을 항상 했는데 좋은 기회를 통해 우주선에 탑승하게 되어 영광이었고, 환상적인 장면과 재미있는 이야기가 많으니 방송을 통해 꼭 확인해줬으면 좋겠다"라고 녹화 소감을 전했다.

'키스 더 유니버스2'는 이달 15일과 2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