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세대 한류스타' 안재욱, 넘사벽 인기 "내가 등장하면 다 알아봐"(라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라디오스타’ 안재욱이 과거 넘사벽 인기를 회상한다.

오는 7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안재욱, 신성우, 윤병희, 다나카(본명 김경욱)가 출연하는 ‘스타는 내 가슴에’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 안재욱은 레전드 드라마로 불리는 ‘별은 내 가슴에’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라디오스타’에서 털어놓는다. 그는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캐릭터 강민의 헤어스타일에 얽힌 비하인드를 탈탈 털어놓는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 안재욱은 ‘별은 내 가슴에’를 발판 삼아 1세대 한류스타로 활약했던 과거를 소환한다. 그는 “제가 등장하면 다 알아볼 정도였다”며 당시 인기를 떠올린다. 그러면서 나라마다 다른 자신만의 공연 필살기를 살짝 귀띔할 예정이다.

올해 결혼 8년 차에 접어든 안재욱은 아내에게 꾸준히 생일상을 차려준다고 이야기해 사랑꾼 남편 면모를 과시한다. 그는 아내의 생일상을 1년에 2번씩 차린다고 전해 그 내막을 궁금케 만든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51세의 나이로 둘째를 얻은 늦둥이 아빠 안재욱은 첫째의 어린이집 체육대회에 참여했던 에피소드를 전한다.

한편 1세대 한류스타 안재욱이 밝히는 나라별 공연 필살기는 오는 7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