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대웅펫,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애니웰' 출시…오메가3·프로바이오틱스 선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대웅펫 '애니웰' 신제품 2종.[사진=대웅펫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관주 기자]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기업 대웅펫은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애니웰'을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대웅펫 애니웰은 장, 눈, 관절, 비만 관리 등 반려동물의 특정 부분이나 증상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반려동물 맞춤형 영양제 브랜드이다. 이번 브랜드 론칭과 함께 '애니웰 식물성 rTG 오메가3'와 '애니웰 프로바이오틱스 이뮨' 두 제품도 출시했다.

대웅펫은 지난달 대웅제약의 스테디셀러인 고함량 비타민 '임팩타민'을 반려동물 전용으로 개발한 '임팩타민펫 강아지·고양이'를 출시하며 국내 반려동물 영양제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대웅펫은 우루사, 베아제, 이지엔6 등 대웅제약의 기존 브랜드를 계승해 반려동물 전용으로 선보이는 전략과 반려동물 맞춤형 브랜드 '애니웰'을 운영하는 투 트랙 전략으로 국내 반려동물 영양제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함께 출시한 '애니웰 식물성 rTG 오메가3'는 오메가3 오일에 비타민D, 비타민E를 더한 3중 기능성 영양제다. 오메가3 오일은 반려동물의 혈행과 혈중 중성지질을 개선하고 피모 건강을 돕는다. 비타민D는 뼈 건강에 좋으며, 비타민E는 오메가3 산화를 방지하고 면역력에도 좋다. 기존 EE, TG 오메가3보다 순도가 높고 흡수율이 뛰어난 rTG 오메가3를 사용했다.

'애니웰 프로바이오틱스 이뮨'은 반려동물의 장 건강과 면역력을 동시에 관리하는 유산균 제품이다. 항염 효능이 있는 유산균 2종(L.casei, S.Thermophilus)을 포함한 장에 좋은 유산균 17종을 배합했다.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3종을 함께 넣었다. ‘애니웰 프로바이오틱스 이뮨’에 투입된 균수는 1포당 150억 마리이며, 보장 균수는 10억 마리 이상이다.

문재봉 대웅펫 대표는 "최근 반려인들 사이에서 장, 관절, 눈 건강을 관리하는 맞춤형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데, 애니웰이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대웅펫은 차별화된 전략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충족하는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관주 기자 leekj5@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