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홍진호→'솔로지옥' 신지연, 생존 서바이벌 '더 타임 호텔'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홍진호, 황제성, '솔로지옥' 신지연 등이 티빙 오리지널 서바이벌 '더 타임 호텔'에 출연한다.

오는 2023년 상반기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더 타임 호텔'은 돈 대신 시간으로 모든 것을 살 수 있고, 시간을 다 쓰는 순간 체크아웃 되는 '타임 호텔'에서 10명의 투숙객이 최후의 1인으로 살아남기 위해 펼치는 신개념 호텔 생존 서바이벌.

조이뉴스24

티빙 오리지널 '더 타임 호텔'이 오는 2023년 상반기 공개된다. [사진=티빙]



'타임 호텔'에서는 레스토랑부터 카페, 룸서비스까지 모든 것에 돈 대신 시간을 지불해야 이용할 수 있다. 게임을 통해 획득한 상금시간을 활용해 마지막까지 시간관리에 성공한 최후 승자에게는 최대 3억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타임 호텔'에 각계각층에서 다양한 능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10명의 투숙객이 모였다. 1세대 천재 프로게이머이자 두뇌 서바이벌 예능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 우승자 홍진호를 비롯해 '코미디 빅리그'의 에이스 개그맨 황제성, 시키고 노스웨스턴 대학교 출신이자 연예계 대표 브레인 가수 존박,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신드롬을 일으킨 댄서 모니카, MZ세대를 대표하는 래퍼 래원, 인기 경제 유튜브 채널 '신사임당'으로 알려진 주언규 PD, 예능 '솔로지옥'을 통해 화제를 모은 캐나다 유학파 출신 신지연, IQ 156의 멘사 출신 아나운서 김남희, 웹드라마 '신병'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배우 김현규, 마지막으로 걸그룹 '시그니처' 멤버이자 미시간대학교 재학생 클로이까지.

연합부터 거짓, 배신, 음모까지 저마다의 생존 전략을 펼치는 이들의 모습을 통해 다채로운 인간 군상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국내 최초 시간을 두고 펼쳐지는 호텔 생존 서바이벌 '더 타임 호텔'은 출연진을 확정 짓고 12월 촬영에 돌입, 내년 상반기 오직 티빙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