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의성·영천서 화재 잇따라…1명 사망, 1억 3000여만원 재산피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경북 의성군의 한 돼지 사육 농가 화재로 소실된 돈사. /경북소방본부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의성·영천=김채은 기자] 경북 의성과 영천에서 화재가 잇따라 1명이 숨지고 1억 3000여만원의 재산피해가 났다.

5일 경북소방본부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 39분쯤 의성군 점곡면의 한 돼지 사육 농가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불이 났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장비 12대, 인력 31명을 투입해 전날 오후 9시 34분쯤 불길을 완전히 잡았다.

이 불로 돈사(540㎡)와 자도 600두 등이 불에 타 소방서추산 1억2800여만원의 재산피해가 났다.

앞서 전날 오후 4시 5분쯤 영천시 야사동의 한 단독주택에서 음식물 조리 부주의로 추정되는 불이 났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장비 12대, 인력 30명을 투입해 진화할 예정이었지만, 현장에 도착했을 때 자체 진화된 상태였다.

이 불로 거주자 A씨(30대·베트남)가 연기를 흡입해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숨졌다.

또 주택(24㎡)과 가전제품, 가재도구 등이 불에 타 소방서추산 220여만원의 재산피해가 났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이들 화재 사고에 대한 정확한 화재원인과 피해규모 등을 조사 중이다.

tktf@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