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미우새' 송은이 "7년차 회사 대표…소속 연예인 아끼고 좋아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이데일리 스타in 조태영 인턴기자] 코미디언 송은이가 ‘미우새’ 스페셜 MC로 출격했다.

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코미디언 송은이가 출연해 내공 30년 차 예능 입담을 뽐냈다.

이날 송은이가 등장하자 스튜디오에서는 “미우새 중에 미우새”, “미우새 왕대장이 떴다”며 모두가 가족처럼 반겨서 웃음을 자아냈다.

먼저 송은이는 “남자한테 아예 관심이 없는 거냐”라는 질문에 “그 부분에서 기능이 떨어진다. 지금껏 내 연애는 상대가 다 적극적으로 좋아해서 이루어졌다”고 전해 이목을 끌었다.

이어 MC 서장훈은 “미운 우리 새끼가 아니라 성공한 우리 새끼라고 불려야 한다”며 송은이가 소속사 대표라고 소개했다.

송은이는 “벌써 7년 됐다. 잘 될 것으로 생각하고 시작한 것은 아니지만, 책임감 있게 하다 보니 조금씩 커졌다. 신봉선, 김신영, 안영미, 장항준이 우리 회사 소속”이라며 “이들과 같이 하는 게 재밌다. 제가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아끼고 좋아한다. 잘 되는 걸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좋다”고 전했다.

아울러 MC 신동엽은 “송은이가 상상을 초월하게 부지런하다”고 첨언했다.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방영되는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