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홍진영 새 앨범 'Color Mood', 아이튠즈 7개국 차트 상위권 진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홍진영의 새 앨범이 아이튠즈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아이엠에이치엔터테인먼트는 12월 2일 오후 6시 발매한 데뷔 15주년 기념 미니앨범 'Color Mood'(컬러 무드) 앨범이 글로벌 음원플랫폼 아이튠즈(iTunes) 7개국 차트에서 상위권 진입했다고 밝혔다.

12월 3일 기준 아이튠즈 인도네시아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3위를 기록한 가운데 대만(5위), 베트남(5위), 터키(6위), 홍콩(13위), 브라질(15위)에서 상위권 기록 중이다.

주목할 부분은 싱글 1곡 트랙이 아닌 'Color Mood' 미니앨범이 상위에 진입했다는 점. 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Girl In The Mirror'(Feat Frawley)를 비롯해 '니가 있었다', '위로', '흰 눈이 내리면', '가세요' 총 5곡의 수록곡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새 앨범 발매와 함께 홍진영의 '산다는 건' 음원이 틱톡 Macau 트랜드송 78위, 아이튠즈 베트남에서 38위를 기록했다. 이에 소속사 측은 향후 기록 전개를 예의 주시하고 있다.

소속사 아이엠에이치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난 4월 '비바 라 비다' 지난 4월 발매한 'Viva La Vida'(비바 라 비다)가 아이튠즈, 빌보드, 아마존뮤직 차트에 진입한 후 새 앨범으로 또 다시 글로벌 시장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 = 아이엠에이치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