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트렌드지, ‘인기가요’ 홀린 강렬+성숙 카리스마 ‘VAGABOND’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완벽 퍼포먼스로 ‘인기가요’를 사로 잡았다. 사진=‘인기가요’ 방송 캡처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완벽 퍼포먼스로 ‘인기가요’를 사로 잡았다.

트렌드지(하빛?리온?윤우?한국?라엘?은일?예찬)는 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했다.

이날 트렌드지는 매력적인 방랑자 콘셉트의 ‘VAGABOND’로 무대의 포문을 열었다.

칼 각의 군무 시작을 알리며 ‘인기가요’를 장악한 트렌드지의 강렬한 기세는 K-POP 팬들의 이목을 단번에 휘어잡았다.

트렌드지는 각 멤버들의 안무 합을 엿볼 수 있는 퍼포먼스를 통해 끈끈한 시너지를 발산한 것은 물론, 흔들림 없는 라이브까지 여유롭게 모두 소화해내 지켜보는 동안 짜릿한 전율을 안겼다.

이에 더해 트렌드지는 매 무대마다 매력을 더욱 배가시켜주는 색다른 스타일링으로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과시, 눈 호강을 안겼다.

또한 개개인의 성숙하면서도 소년미를 장착한 트렌드지의 면모는 무대가 끝난 이후에도 짙은 여운을 남겼다.

현재 각종 음악 방송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로 활동하고 있는 트렌드지는 새 앨범인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로 더욱 확장된 세계관과 성장한 음악성을 증명, 끝없는 질주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트렌드지는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