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군입대 앞둔 원호, 단콘 종료 "영원히 함께하기로 약속"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원호 단독 콘서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원호가 글로벌 팬들과 함께한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

원호는 3일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2022 원호 콘서트 '에브리데이 크리스마스'(2022 WONHO CONCERT 'Everyday Christmas')'를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공연장을 찾지 못한 국내·외 팬들까지도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느끼며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크리에이터 테크 플랫폼 빅크(BIGC)를 통해 온라인으로 동시 생중계됐다.

올해 6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파사드(FACADE)' 타이틀곡 '크레이지(CRAZY)'로 단독 콘서트의 화려한 포문을 연 원호는 "너무 많이 보고 싶었다. 12월의 시작을 위니와 함께하게 돼 너무 좋다.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좋은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공연장을 가득 채워준 팬들을 향해 첫 인사를 건넸다.

이어 원호는 '베스트 샷(BEST SHOT)' '컴 오버 투나잇(Come Over Tonight)' '스트레인저(Stranger)' '데빌(Devil)' '온 앤 온(On & On) (Feat. YUNHWAY)' '플래시(FLASH)' '블루(BLUE)' '아이 온 유(Eye On You)' '오픈 마인드(Open Mind)' '루즈(Lose)' 등 눈과 귀를 동시에 압도하는 파워풀한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공연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아올렸다.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인 '에브리데이 크리스마스'가 '위니(팬덤명)의 매일이 크리스마스의 설렘으로 가득했으면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만큼 원호는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로 꾸며진 무대와 화려한 조명·레이저·다채롭고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약 2시간 동안 이어진 콘서트를 통해 원호와 팬들은 가까운 거리에서 서로의 호흡을 온전히 느끼며 서로에게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선물했다. 어느 때보다 열정적인 공연으로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낸 원호는 "위니들은 늘 열심히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 오늘도 있는 힘을 다 토해냈다. 처음 무대에 선 것처럼 온 힘을 다해 후회 없이 재미있게 무대를 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응원봉을 흔드는 위니들의 모습이 하얀 눈 같아서 마치 제게 기적이 내려온 느낌이다.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나의 꿈을 이루어줘서 감사하다. 우리 위니들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 우리 영원히 함께하기로 약속하자"고 덧붙였다.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원호는 5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시작해 국방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박상후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