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트리플에스 S10 서다현, '재벌집 막내아들' O.S.T 가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트리플에스 서다현이 가창한 JTBC '재벌집 막내아들' O.S.T 포스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트리플에스 S10 서다현이 JTBC '재벌집 막내아들'에 특별한 감성을 더했다.

서다현이 가창한 '재벌집 막내아들' O.S.T '너를 사랑하고 있어'가 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정식 발매됐다.

'너를 사랑하고 있어'는 아련한 추억 속에 살아가는 연인을 그리워하며 여전히 잊지 못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극 중 진도준(송중기)과 서민영(신현빈)의 안타까운 사랑과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서다현은 '너를 사랑하고 있어'의 아름다운 선율의 피아노와 화려한 스트링에 자신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얹어 '재벌집 막내아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서다현이 소속된 트리플에스는 최근 첫 '디멘션(DIMENSION)' 애시드 엔젤 프롬 아시아(Acid Angel from Asia)가 데뷔 앨범 '어세스(ACCESS)' 활동에 나서 큰 사랑을 받았다. '어세스'는 아이튠즈 US K-POP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인 스포티파이가 '뉴 뮤직 케이팝(New Music K-POP)'으로 메인 추천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데뷔 앨범 타이틀곡 '제너레이션(Generation)'으로 SBS M '더쇼' 2위에 이름을 올린 것을 비롯해 MBC M '쇼! 챔피언' 5위를 기록하며 신인 걸그룹으로서는 이례적인 성과를 거뒀다. 아울러 미국 전역으로 방송하는 K팝 전용 차트쇼 '케이팝레이더 (K-POP RADAR)' 위클리 팬덤 차트 정상을 차지하면서 비상한 관심을 입증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박상후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