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홍석천, 월드컵 16강에 “큰일 낼 줄 알았어. 황희찬 검정 옷 히트 예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홍석천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인 홍석천(왼쪽 사진)이 카타르 월드컵 축구 국가대표팀의 16강 진출을 축하했다.

홍석천은 3일 인스타그램에 “이럴 줄 알았어. 큰일낼 줄 알았어”라며 “방콕 가는 비행기 안에서 우리선수들의 승리 소식을 들었다”고 알렸다.

이어 그는 “기장님이 기내방송으로 우리나라가 2-1로 포루투갈을 이기고 16강에 진출했다고 알려주셨다”라며 “우하하. 특이한 경험”이라고 이색 경험을 전했다.

그러면서 홍석천은 “20년전 2002월드컵에서 포루투갈을 이기고 16강에 올랐던 기억이 떠오른다”며 “몸은 하늘에 있지만 마음은 카타르에서 응원하는 기분. 역시 자랑스럽다. 우리 대한민국 선수들”이라며 벅찬 감동의 순간을 밝혔다.

또 홍석천은 “나의 주문이 통했다”며 “긴다긴다긴다이긴다 으하하. 황희찬 저 검정 옷 히트 예감”이라고도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해당 게시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검정 옷 착용 샷 부탁드립니다”, “형님 황희찬 선수가 입은 건 디지털 기계랑 연동해서 활동량을 측정해주는 기계에요~ 많은 축구 선수들이 유니폼 안쪽에 착용 한답니다” 등의 반응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3일 밤 12시(한국시간) 포르투갈과 카타르 알라이얀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치른 2022 피파 카타르 월드컵 H조 조별예선 3차전에서 2-1로 역전승을 거둬 16강에 진출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