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레미유 코스메틱, 듀이 플로우 틴트 출시… 바를수록 ‘고발색 광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레미유 코스메틱이 촉촉한 수분 광택감을 선사하는 ‘듀이 플로우 틴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오는 5일 첫 선을 보인다.

이번 신제품의 키워드는 ‘투명광택’.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레이어링을 통해 취향에 맞는 립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은 덧바를수록 끈적임 없이 컬러감이 쌓여 다채로운 광택감을 선사해준다”며 “1콧 발색은 여리여리한 표현이, 3콧 터치 시 고발색 광택을 기대할 수 있어 ‘투웨이 립 활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신제품은 총 5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맑고 부드러운 ‘01 피치뮬리’ ▲누디한 립 표현을 가능하게 해주는 ‘02 뮤트코랄’ ▲여린 핑크빛으로 표현해주는 ‘03 핑크브리즈’ ▲오묘하고 고급스러운 담자색 컬러의 ‘04 칠링모브’ ▲물기 어린 고혹미를 연출해주는 ‘05 다운로즈’ 등이다.

특히 틴트는 시간이 흐를수록 선명해지는 본연의 컬러로 우러나와 메이크업 만족도를 높여준다. 처음에는 맑고 은은하게 발색되는 터치감으로 시작해 시간이 지날수록 선명해지는 컬러감으로 표현된다.

특히 내장된 미니 브러쉬는 레이어링 연출에 특화됐다. 이는 섬세한 핸들링을 돕고, 입술에 도포했을 때 광택감을 쉽게 연출해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무엇보다 제품을 바른 뒤 끈적임이 없는 ‘롱래스팅 피니쉬’로 만족도를 높였다.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요즘,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가벼운 사용감의 텍스처가 적용됐다.

레미유 코스메틱 관계자는 “듀이 플로우 틴트는 고수분 베이스를 최적의 비율로 구성해 끈적임 없이 지속력 높은 광택감을 부여한다”며 “특히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에센셜 성분을 52% 함유해 뭉침 없는 가벼운 사용감과 우수한 밀착력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세계적인 비건 인증 기관인 프랑스 이브(EVE) 사로부터 ‘EVE VEGAN’ 인증을 획득했다.

레미유 코스메틱 관계자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입술로 가꿀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의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