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편스토랑' 박수홍, 20년 인연 지인에 오열 "모두가 등 돌릴 때 남아줬어" [TV캡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편스토랑 박수홍 / 사진=KBS2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박수홍이 자신을 살려준 지인들의 말을 듣고 눈물을 쏟았다.

2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박수홍이 20년 전 지인들에게 감동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수홍은 20년 전 보육원에서 인연을 맺은 수연, 지혜 씨를 만났다.

박수홍은 두 사람에게 "지난번에도 나 억울한 거 무조건 믿는다고 해줬지 않냐. 나 너희들 때문에 엄청 울었다"고 전했다.

앞서 유튜버의 루머, 가족 간의 법적 문제로 힘든 나날을 보내온 박수홍. 그는 "당시 힘들 때 한 보육원 친구가 쓴 글을 읽은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에 지혜 씨는 "제가 쓴 거다. 유튜브에 댓글 달 때 수홍 아저씨를 겪어본 사람들은 절대 이런 생각을 할 수 없을 것 같을 텐데. 사람들이 봐줬으면 하는 마음에 달았다"며 "쓰면서도 울었다"고 털어놨다.

박수홍은 "그 친구들이 나를 지옥에서 끌어주더라"며 "응원글을 보면 생명 줄 같더라. 내가 잘 못 산 게 아니라는 생각에 버틸 수 있었다. 다른 사람들이 다 등 돌렸을 때 너희들이 있었다"며 눈물을 흘렸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