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츄 갑질·폭언 의혹에 CF 스태프 또 나섰다…"여론몰이 화가 나"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츄가 전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와 분쟁을 빚고 있는 가운데 CF 관계자가 츄와의 일화를 공개했다.

CF 감독 A씨는 2일 자신의 SNS에 "벌써 1년 전이네요. 지난 11월 카드 광고를 찍으면서 거의 16시간 츄와 함께했다. 새벽 6시부터 그 다음날 새벽 2시까지 강행군의 촬영이었지만 피곤함을 잊고 촬영했던 걸로 기억한다. 물론 츄님 덕분이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에는 츄의 CF 촬영 모습이 담겨있다. 츄는 연말 콘셉트의 의상을 입고 밝게 웃으며 촬영 중인 모습이다.

A씨는 "카메라가 켜져있건, 꺼지건, 시종일관 웃으며 밝은 에너지를 전해준 덕분에 우리는 모두 츄님이 등장할 때마다, 연기를 마칠 때마다 박수를 치고 환호했다"라고 말했다.

또 "촬영 때문에 하루종일 잘 먹지 못하다, 마지막 설원 세트에서 촬영 세팅 중일 때 스태프 밥차에서 나온 핫도그 간식을 눈여겨보다가 먹어도 되냐며 웃으며 다가와 한 움큼 집어가던 귀여운 츄님의 모습을 아직도 선명히 기억한다"고 비하인드를 전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A씨는 "말도 안 되는 그들의 행동과 여론몰이와 거짓말에 화가 난다. 하지만 어쩌면 잘된 걸지도 모른다. 이제라도 그들의 추악함이 만천하에 드러나서. 츄님이 어떤 사람인지 기억하고 응원하는 사람이 많으니, 잘 딛고 일어설 거라고 믿는다"라고 강조했다.

앞서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츄를 그룹 이달의 소녀에서 제명 및 퇴출하겠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최근 당사 스태프들을 향한 츄의 폭언 등 갑질 관련 제보가 있어 조사한 바 사실이 소명되었다"고 전했으나, 많은 관계자들이 해당 발표를 비판하며 츄와의 일화를 전해 의아함을 안겼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하 CF 스태프 SNS 전문.


벌써 1년 전이네요. 지난 11월 카드 광고를 찍으면서 거의 16시간 츄와 함께했습니다. 새벽 6시부터 그 다음날 새벽 2시까지 강행군의 촬영이었지만 피곤함을 잊고 촬영했던 걸로 기억해요. 물론 츄님 덕분이었죠. 그건 감독인 저 뿐만 아니라 아마도 모든 스태프들이 그랬던 걸로 압니다.

카메라가 켜져있건, 꺼지건, 시종일관 웃으며 밝은 에너지를 전해준 덕분에 우리는 모두 츄님이 등장할 때마다, 연기를 마칠 때마다 박수를 치고 환호했습니다.

촬영 때문에 하루종일 잘 먹지 못하다, 마지막 설원세트에서 촬영 세팅 중일 때 스태프 밥차에서 나온 핫도그 간식을 눈여겨보다가 먹어도 되냐며 웃으며 다가와 한 움큼 집어가던 귀여운 츄님의 모습을 아직도 선명히 기억합니다.

말도 안 되는 그들의 행동과 여론몰이와 거짓말에 화가 납니다. 하지만 어쩌면 잘된 걸지도 몰라요. 이제라도 그들의 추악함이 만천하에 드러나서. 츄님이 어떤 사람인지 기억하고 응원하는 사람이 많으니, 잘 딛고 일어설 거라고 믿어요.

#츄 #loona #이달의소녀 #지켜츄

사진=엑스포츠뉴스 DB, A씨 SNS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