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구자철, 포르투갈전 韓 승리 예측 "카잔의 기적 가능" (KBS 월드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KBS 구자철 해설위원과 한준희 해설위원이 포르투갈과의 3차전에서 한국의 첫 승을 예측했다.

KBS 구자철 해설위원은 2일 밤 열리는 포르투갈 전에서 한국의 2대0 승리를 예측했다. 4년 전 2018 러시아월드컵에서 독일을 2대0으로 꺾으며 전국민을 들썩이게 했던 ‘카잔의 기적’ 주역이기도 했던 구자철은 “카잔에서도 했으니, 이번에도 충분히 승리를 가져올 수 있다”라며 선수들에 대한 높은 신뢰를 드러냈다.

카타르vs에콰도르 개막전 경기는 물론, 미국vs웨일스, 네덜란드vs세네갈 경기까지 월드컵 초반 신들린 예측 능력으로 ‘카타르 문어’라는 새로운 별명까지 얻은 한준희 해설위원은 한국의 2대1 승리를 예상했다. 방대한 축구 지식을 바탕으로 근접한 스코어 예측을 선보이고 있는 한준희 해설위원이 족집게 예측을 이어갈지 주목된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의 대한민국은 2일 밤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인 포르투갈전을 치른다. H조 최강으로 꼽히는 포르투갈과의 경기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쉽지 않은 상황이다. 그러나 대한민국은 포르투갈전에서 승리를 잡아야만 16강 진출 마지막 희망을 걸어볼 수 있어,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간절한 투혼이 어떤 기적을 또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H조 3차전 한국vs포르투갈의 경기는 12월 2일 밤 10시부터 KBS 2TV에서 중계되며, 구자철 해설위원, 한준희 해설위원, 이광용 캐스터가 함께 출격한다.

사진 = KBS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