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김호중 소속사 아티스트 '생SHOW' 티켓, 4일 홈쇼핑서 단독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한혜진 안성훈 정다경 금잔디 등 일산 킨텍스 합동 공연

더팩트

김호중 소속사 가수들이 총 출동하는 추억 소환 콘서트 '생SHOW'는 크리스마스 이브날인 오는 24일 오후 5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4홀에서 펼쳐진다.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김호중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이 올 크리스마스 이브에 특별한 쇼를 펼친다.

소속 가수들이 총 출동하는 추억 소환 콘서트 '생SHOW'는 크리스마스 이브날인 오는 24일 오후 5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4홀에서 펼쳐진다.

콘서트 티켓은 공연을 20일 가량 오는 4일 오전 1시 롯데홈쇼핑 '더 스테이지(The Stage)에서 단독 판매한다.

특별한 콘서트에 걸맞게 티켓 판매 방식도 독특하다. 이날 '더 스테이지(The Stage)'에는 배우 문희경과 가수 금잔디, 정다경 등이 출연해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홈쇼핑을 판매에서는 통해 티켓 할인 및 '생SHOW' 한정판 포스터 등의 혜택을 준다.

'생SHOW' 콘서트에는 한혜진, 안성훈, 정다경, 금잔디를 비롯해 배우 문희경, 개그맨 허경환, 김원효 등이 1950년도부터 1990년까지 시대별 히트곡들의 다채로운 무대와 코너를 통해 관객들과 추억의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