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호걸언니' 이경실, '개며느리' 사로잡은 개시어머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개며느리' 이경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개시어머니' 이경실이 '개며느리'를 휘어잡았다.

지난 1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예능 프로그램 '개며느리' 3회에는 남다른 아우라와 함께 개그우먼 이경실이 게스트로 함께 했다.

이경실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후배들은 환호로 반겼다. '호걸언니'라는 별명답게 남다른 아우라와 포스로 사로잡은 이경실은 "솔직히 시어머니가 되고 싶었던 것은 아니다"라며 아들의 속도위반 결혼과 출산으로 개시어머니가 된 사연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며느리가 우리 집에 오면 진심으로 일찍 집에 갔으면 좋겠다. 점심 때 온다면 저녁까지 있지 말고 점심만 먹고 가면 된다"라며 솔직한 배려와 시원시원한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장악했다.

이날 새로운 '개며느리'로 개그우먼 김영희가 합류했다. 10세 연하 남편과 결혼해 화제가 됐던 김영희는 최근 득녀했다. 아늑한 신혼집과 함께 딸 해서 양을 공개한 김영희는 아이 체온을 두고 시어머니와 갈등을 보이는 듯 하면서도, 이른바 역지사지 전법으로 어머니에게 아이 체험을 하게 하는 격 없는 고부 관계를 보였다.

김영희는 육아로 스트레스를 받는 딸을 위해 친정 어머니가 선물한 웃음 테라피에 시어머니와 함께 참석했다. 두 사람은 '당연하지' 칭찬 버전을 하며 개그 고부의 모습을 자랑했고, 시어머니는 며느리를 겪어보지 않고 악플을 쓰는 사람들을 향해 눈물의 한 방을 날리며 애틋한 모습을 내비쳤다.

이수지는 서프라이즈로 구례 시댁에 방문했다. 시어머니는 이수지의 깜짝 등장에 놀라면서도 반가워 했다. 시아버지 역시 표현은 잘 못하지만, 누구보다 빛나는 며느리 사랑을 보이며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시부모님의 오이 농사 일손을 돕기 위해 나섰다. 시어머니와 신개념 작업복 패션쇼에 나서고, 땡땡이를 치는 듯 했지만 s오이 판매에 직접 나서며 댄스, 성대모사 등 혼신의 힘을 다했다. 쉽지 않은 오이 판매였지만 이수지의 노력에 결국 판매에 성공했고, 시부모님 역시 이수지를 흐뭇하게 바라보며 일 끝나고 함께 꿀맛 같은 만찬을 즐겼다.

이세영은 3년 만에 일본 예비 시댁 식구들과 만났다. 예비 시할머니는 이세영을 보고 따뜻하게 반기면서도 "코가 너무 다르다"라고 예리한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세영은 시댁 식구들을 위한 한국 선물 언박싱에 나섰다. 시댁 식구들은 이세영의 선물에 기뻐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시어머니 케이코도 등장했다. 소녀 같은 모습의 시어머니를 위해 이세영은 동방신기 CD를 준비했지만, 못 만난 3년 사이 시어머니는 BTS의 팬이 되었던 것으로 알려져 웃음을 자아냈다. 시어머니는 매운 볶음면 먹방에 나서고, 이세영과 함께 만찬에 나서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개며느리'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 티빙, 웨이브, 왓챠 등 주요 OTT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황소영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