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임영웅 측, 앙코르 콘서트 투어 티셔츠 오류 사과 "책임 통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오늘(2일)부터 단독 콘서트 전국 투어 '아임 히어로' 앙코르 공연을 여는 가수 임영웅. 물고기 뮤직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 소속사가 앙코르 콘서트 상품 중 하나인 투어 티셔츠 날짜 오기입 건을 사과했다.

물고기 뮤직은 1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2022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앙코르 MD 제품 중 '투어 티셔츠'의 날짜 오기입 불량 제품 발송으로 인한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라고 밝혔다.

물고기 뮤직은 "이는 생산 과정에서 발생된 문제로 무엇보다 긴 시간 손꼽아 기다렸을 영웅시대 팬분들께 실망감과 불편함을 드리게 되었다는 점에 책임을 통감하며 거듭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 같은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방안을 세우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1차 판매(11월 24일 배송 시작) 기간 구매자, 2차 판매(12월 2일 배송 시작) 기간 구매자, 반품 원하는 구매자를 위한 안내를 덧붙였다. 물고기 뮤직은 "아직 배송되지 않은 '투어 티셔츠' 상품은 오기입이 수정된 새 제품으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제품을 새롭게 제작하는 과정에서 배송이 지연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라며 "빠르게 새 제품 받아보실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강조했다.

임영웅은 오늘(2일)부터 전국 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 앙코르 공연을 진행한다. 2~4일 사흘 동안은 부산 벡스코에서 팬들을 만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