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오늘(2일)부터 부산서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 앙코르 개최..대체불가 매력 발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정현태 기자] 가수 임영웅이 부산도 하늘색 빛으로 물들일 계획이다.

2일부터 오는 4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앙코르가 열린다.

7개 지역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전국 방방곡곡 하늘색 빛 축제의 장을 펼쳤던 임영웅은 이번 공연을 통해 또 다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더 많은 이가 손꼽아 기다렸던 만큼, 다양해진 셋리스트는 물론 화려해진 무대 구성과 웅장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영상미, 몸을 들썩거리게 만드는 밴드 사운드, 중독성 강한 댄스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가 펼쳐진다.

발라드부터 댄스, 포크, 록, 트로트 등 모든 장르를 ‘임영웅화’하는 임영웅은 부산 앙코르 무대로 깊어진 감성과 함께 러블리하고 재기발랄한 모습까지 대방출, 이번에도 대체불가 매력까지 발산한다.

재미와 감동, 흥 다 잡은 역대급 무대들로 ‘히어로 파티’에 초대할 임영웅은 첫 정규앨범 ‘IM HERO’를 비롯해 최근 발표한 ‘Polaroid’(폴라로이드)와 첫 자작곡 ‘London Boy’(런던보이)로 대중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임영웅의 ‘IM HERO’는 2일 오후 7시 30분, 3일과 4일 5시에 벡스코에서 열린다.

사진 제공=물고기뮤직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