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카라, 오늘(2일) ‘뮤뱅’서 컴백 무대…본격 활동 돌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카라. 사진 ㅣ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카라(KARA)가 신곡 ‘웬 인 무브(WHEN I MOVE)’ 활동에 돌입한다.

카라(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는 오늘(2일) 오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MOVE AGAIN)’의 타이틀 곡 ‘웬 인 무브(WHEN I MOVE)’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어 3일 MBC ‘쇼! 음악중심’, 4일 SBS ‘인기가요’에 잇달아 출연한다.

타이틀 곡 ‘웬 인 무브(WHEN I MOVE)’는 밀레니얼 스타일의 편곡이 매력적인 댄스 곡으로, 강렬한 리듬에 카라의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져 높은 중독성을 선사한다. 멤버 강지영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니콜이 한국어 노랫말을 썼다.

이번 곡을 통해 파워풀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따라 하기 쉬운 포인트 동작들과 트렌디한 느낌의 페어 안무 등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예고한다.

카라는 컴백과 동시에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MOVE AGAIN)’에 수록된 모든 곡이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 진입했다. 타이틀 곡 ‘웬 인 무브(WHEN I MOVE)’는 벅스 실시간 및 일간 1위를 차지했다. 신곡 뮤직비디오와 ‘2022 MAMA AWARDS’ 출연 영상은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최상위권에 올랐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