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월드컵 스타' 조규성, 모델 지민주와 '맞팔'로 불거진 열애설 '활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이번 카타르 월드컵 스타로 떠오른 한국 국가대표 선수 조규성이 모델 지민주와 SNS를 서로 팔로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특별한 연결고리가 없어 보이는 조규성과 지민주의 인스타그램이 서로를 팔로하고 있다는 점에서 두 사람의 열애 의혹이 불거졌다.

더불어 지민주가 SNS 스토리를 통해 조규성의 등번호 9가 적힌 유니폼을 입은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는 일부 누리꾼의 주장도 이어지면서 소문을 키웠다.

지민주의 소속사 엘삭은 "사생활 공개 불가"라고 두 사람의 열애설을 인정도, 부인도 하지 않았다.

조규성은 지난달 24일 우르과이전에서 교체 출전해 훤칠한 외모로 주목을 받았다. 또한 28일 열린 가나전에서는 한국 선수 최초로 두 골을 기록하며 전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눈에 띄는 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주목 받은 조규성에게 관심이 쏠리면서 SNS 팔로어 수는 80배 가량 폭발적으로 늘어 162만명을 훌쩍 넘은 상황이다.

한편 모델 지민주는 지난달 28일 화보 사진을 SNS에 게시하며 근황을 전했다. 지민주는 2003년생으로 모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