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빗썸, ‘확 바뀐 빗썸’ 체험 이벤트···총 1억원 규모 혜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확 바뀐 빗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1억원 규모의 혜택이 주어지는 체험형 이벤트다. 이용자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빗썸 앱’과 ‘빗썸 마일리지’, '빗썸 플러스' 등 최근 새로운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빗썸 앱을 통해 △1회 이상 거래 △보유자산 팝업 기능 클릭 △거래화면 내 간편입금 완료 △빗썸 마일리지 적립 완료 시 각각 추첨권 1장이 자동 지급되며, 고객 당 최대 4장의 추첨권을 획득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10명), 5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50명), 1만원 상당의 트론(3천명), 5천원 상당의 트론(7천명)이 에어드롭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10일에 발표되며, 당첨을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 SMS 수신동의가 필요하다.

빗썸은 12월 ‘첫 시작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회원가입 후 고객확인(KYC)을 완료하면 5천원 상당의 빗썸캐시를, 최초 거래시에는 1만5천원 빗썸캐시를 지급해 총 2만원의 빗썸캐시를 받을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최근 대대적인 앱 기능 개편과 함께 회원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거래수수료의 3%가 마일리지로 쌓이는 ‘빗썸 마일리지’, 자산 동결 없는 스테이킹 서비스 ‘빗썸 플러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이 ‘확 바뀐 빗썸’ 의 혜택과 서비스를 경험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홍유진 기자 rouge@decenter.kr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