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종합] 한혜진·박나래, 연애史 폭로…"얼굴 기준 없어" vs "남친에게 돈 뜯겨"('한혜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윤준호 기자]
텐아시아

사진=유튜브 채널 '한혜진' 영상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모델 한혜진과 방송인 박나래가 서로의 연애사를 폭로했다.

지난 30일 유튜브 '한혜진'에서는 '한혜진 '연애사' 특종 보도하는 박나래 (기안84 깜짝등장)'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한혜진은 "나래가 예전에 만났던 남자친구가 있는데 다 같이 만나서 친해서 자주 만났다"라며 "하루는 나래 남자친구가 나래한테 선물준다고 명품 매장에 가서 같이 가방을 골라달라고 했다. 그게 2, 3년 전이다"라고 운을 띄웠다.

한혜진은 또 "난 가방을 선물 받은 적이 없다"고 아쉬워했다. 박나래는 "그 전에 돈 사고가 많았다"라며 씁쓸한 표정을 짓기도. 이내 "상처가 좀 있었다"라며 "언니가 그 남자친구 처음 만났을 때 뭐라고 했냐. 술 취해서 그 남자한테 나래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돈 없다고 하지 않았나"라고 이야기했다.

한혜진이 촬영 현장을 잠시 떠난 사이 제작진은 박나래에게 한혜진의 최근 연애를 물어봤다. 박나래는 "최근이라고 했냐. 센 척 한 거다"라며 의문의 미소를 보이기도.

이후 한혜진이 나타나자 박나래는 "언니 마지막 연애 올해라고 했나"고 질문했다. 한혜진은 "너한테 소개 하지 않은 사람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 않나"라며 반문했다.

다만 박나래는 "그럴 리 없다. 올해 나랑 생일을 같이 보냈다"라고 확신, 한혜진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웹툰작가 기안84에게 영상 통화를 걸은 두 사람. 기안84는 수원까지 오토바이를 탔다고 말했다. 또한 박나래를 본 기안84는 "너 빨리 오빠 여자 소개시켜줘"이라고 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