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MAMA’ (여자)아이들, 페이보릿 여자 그룹상 “버텨준 멤버들 고마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여자)아이들이 페이보릿 여자 그룹상을 수상했다.

30일 오후 6시 일본 쿄세라 돔 오사카에서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 둘째 날 본 시상식이 개최됐다.

(여자) 아이들 멤버 소연은 “이 상을 주신 네버랜드 너무 감사하다. 이 맘때쯤 ‘마마’를 보면서 부러워한 기억이 있다. 그래서 이 상이 뜻깊다”며 “버텨준 멤버들에게 감사하고, 큐브엔터테인먼트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슈화는 “이렇게 좋은 상을 받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오늘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이 무대에서 만나 뵐 수 있었다. 앞으로도 무대에서 만나뵙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10월 17일 발매된 (여자)아이들의 미니 5집 ‘I love’(아이 러브)의 타이틀곡 ‘Nxde‘(누드)는 발매와 동시에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1위에 오른 바 있다.

한편 ‘2022 MAMA AWARDS’는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Kyocera Dome Osaka)’에서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열린다. BTS 제이홉, 스트레이 키즈,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아이브, 케플러, 효린, 지코, 임영웅, 포레스텔라, (여자)아이들, 비비, 르세라핌, 뉴진스, 카라 등이 참석했다.

황지혜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2022 MAMA AWARDS’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