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YG, 서울 학교 밖 청소년 졸업식에 '찾아가는 밥차' 지원…꾸준한 나눔 실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YG엔터테인먼트가 서울지역 학교 밖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학교밖청소년지원부와 협업해 지난 29일 서울 종로구민회관 창신아트홀에서 열린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한 '서울지역 꿈드림 연합 졸업식'을 찾아 'YG밥차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이용을 종료하는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연합 졸업식으로 서울지역 학교 밖 청소년 150여 명이 참석했다.

센터별 졸업장 수여 및 우수학생 시상 등이 이뤄졌으며, 졸업식에 참석한 학생들은 학사모를 쓰고 함께 사진을 찍으며 서로의 졸업을 축하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긴 시간의 학업을 성실히 마치고 졸업한 모든 청소년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졸업식 특식을 전달, 학창시절 마지막 순간을 더욱 뜻깊고 풍성하게 채웠다.

YG밥차는 지난 2015년부터 YG엔터테인먼트가 지속적으로 진행 중인 YG 대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사회복지단체와 시설 등을 방문해 식사를 필요로 하는 이웃과 온기를 나누겠다는 취지로 꾸준히 전개해 왔다.

최근 'YG WITH 캠페인' 리뉴얼을 통해 밥차 프로그램의 활동 범위와 행사 연간 횟수를 늘려 실질적인 도움이 필요한 이들이 있는 전국 곳곳을 찾아가 간식 및 식사 지원에 나설 방침이다.

YG엔터테인먼트는 밥차 외에도 2009년 'YG WITH 캠페인'을 시작으로 각종 크고 작은 기부와 지속적인 봉사활동, 사회 공헌 사업으로 나눔 문화에 앞장서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또 빅뱅, 블랙핑크, AKMU, 위너, 아이콘, 트레저, 션, 김희애, 차승원, 유인나, 강동원, 유승호, 이성경, 장기용, 한승연 등 YG 소속 아티스트들 또한 각각 기후 변화 행동에 동참하거나 다양한 영역에서 기부 활동을 실천 중이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