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리니지2M, 3주년 생일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신서버 '파푸리온'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0일 오후 6시 '크로니클Ⅸ. 운명의 부름' 업데이트

신서버 '파푸리온'·신규 클래스 '매직캐논' 오픈

'TJ's 쿠폰' 7종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아주경제

리니지2M이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코노믹데일리] 엔씨소프트는 30일 자사 주력 모바일 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MMORPG) 게임 ‘리니지2M’ 출시 3주년을 맞아 ‘크로니클IX. 운명의 부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된 업데이트에서는 △신서버 ‘파푸리온’ △신규 클래스 ‘매직캐논’ △신규 마스터 던전 ‘천공의 섬 군도’ △’인나드릴’ 신규 지역 3종 △심연의 귀환자 ‘오르피아’ 등이 추가된다.

신서버 ‘파푸리온’은 이날 오후 6시에 오픈한다. ‘파푸리온’의 콘텐츠는 이용자의 성장 속도에 따라 순차적으로 열린다.

신규 클래스 ‘매직 캐논’은 리니지2M에 등장하는 첫 번째 원거리 공격 오리지널 클래스다. 스킬의 종류는 △슬립(대상에게 충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잠재우는 스킬) △배리어 샷(대상의 원거리/마법 회피 및 면역 능력을 높이는 스킬) △메타 바이퍼(소환물로 전방에 강력한 에너지를 발사하는 스킬) △크로노 서클(포탄으로 공격하고, 일정 확률로 범위 내 대상의 스킬 쿨타임을 조정하는 스킬) 등이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내 재화 등을 얻을 수 있는 ‘TJ’s 스페셜 쿠폰’ 7종과 함께 기존 서버 이용자 대상 9종·신서버 이용자 대상 11종 이벤트를 함께 준비했다.


황지현 인턴기자 yellowpaper@ajunews.com

-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economidaily.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