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디즈니+ 박서준 출연 ‘더 마블스’, 내년 7월 개봉…맡은 역할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박서준이 출연하는 영화 ‘더 마블스’가 내년 7월 개봉을 알렸다.

월트디즈니 컴퍼니(TWDC, 이하 디즈니)는 30일(현지시간) 오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아시아태평양 지역(APAC) 콘텐츠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현

마블 스튜디오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2023년 2월 17일,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볼륨3' 2023년 5월 5일, '더 마블스' 2023년 7월 개봉을 알렸다. 이 밖에도 '시크릿 인베이전', '로키2' 등이 내년 공개된다고 발표했다.

지난 3월 박서준은 영국 일단 가디언과 인터뷰에서 "처음 마블이 저와 이야기하고 싶어 한다는 말을 들었을 때는 믿을 수 없었다"고 말했다.

다만 박서준은 '더 마블스'에서 어떤 역할을 맡았는지는 언급하지 않았다. 그는 "마블 관련 질문은 대답할 때 (스포일러를) 조심하려고 한다"며 웃었다.

박서준은 '더 마블스' 촬영에 대해 "저는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 하지 않는다. 한국에서든 해외에서든 모든 것이 도전"이라며 "처음에는 촬영 전 긴장하기도 했지만 다들 환영해주고 도와줘서 잘 적응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더 마블스'엔 전편에 이어 브리 라슨이 '캡틴 마블'로 출연하며, 새무엘 L 잭슨, 재위 애슈턴, 티오나 패리스, 이만 벨라니 등이 나온다. 박서준은 한국계 미국인 슈퍼히어로 '아마데우스 조'를 맡은 것으로 추측된다. 아마데우스 조는 세계 최고의 두뇌를 가진 천재 캐릭터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사진=세계일보 제공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