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나의 히어로 쏘니…고개 들어줘" 김영철, '투혼' 손흥민 응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채태병 기자]
머니투데이

방송인 김영철(왼쪽)과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 /사진=머니투데이 DB,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인 김영철(48)이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 중인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30·토트넘)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김영철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올리며 "종일 이 사진에 마음이 쓰인다. 실물로는 본 적이 없는…하지만 라디오에서 팬이라고 수없이 말한 가까운 듯 먼 나의 히어로"라고 적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28일 진행된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2차전(vs 가나)에서 2대 3으로 석패한 뒤 고개를 떨군 손흥민의 모습이 담겼다.

김영철은 "어제도 그대(손흥민)를 포함한 국가대표 덕분에 행복했고 오늘도, 토요일도 행복할 거다"라며 "쏘니, 가끔 생각보다 그저 그런 날도 있을 거야. 그런 날도 행복한 날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아직 안 끝났으니 괜찮다"며 "고개 좀 더 들어줘"라고 응원을 보냈다.

카타르 월드컵 시작 전 안와골절 부상을 입은 손흥민은 급하게 수술을 받고 대회에 참가했다. 그는 안면 보호 마스크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서는 '마스크 투혼'을 보이며 한국 대표팀의 공격을 이끌고 있다.

한편 우리 대표팀은 12월3일 자정(한국시간) 카타르 알라이얀 에듀케이션 스타디움에서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3차전(vs 포르투갈)을 치른다. 우리 대표팀은 16강 진출 경우의 수를 따지기 위해 포르투갈에게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

채태병 기자 ctb@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