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수영, 콘서트 '더 윈터 그레이스' 개최…12월10일 연세대 백주년기념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이수영이 연말 콘서트 '더 윈터 그레이스'로 팬들과 만난다.

이수영은 오는 12월 10일 서울 신촌동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2022 이수영 연말 콘서트 '더 윈터 그레이스''를 개최한다.

이수영 '더 윈터 그레이스'는 15년 만인 지난 10월 개최한 콘서트 '소리'(SORY) 이후 두 달 만에 개최하는 공연이다. 이수영은 아쉽게 함께 하지 못했던 팬들을 위해 다시 한번 진한 여운과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수영은 독보적인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현장을 찾은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한다. 이에 '믿고 듣는 발라드 여제'란 수식어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이수영이 이번 콘서트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또한 콘서트 포스터와 함께 '변함없이 기다려 준 여러분이 있었기에 여전히 그곳에서 견딜 수 있었습니다. 추운 겨울에 만나는 가장 따듯한 소리. 다시 한번 그 소리를 들려드리겠습니다'라는 소개글로 공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따듯한 감성으로 2022년의 마무리를 함께할 이수영의 2022년 연말 콘서트 '더 윈터 그레이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