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신예 성태, 탑현 신곡 뮤직비디오 출연…남친짤 무한생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예 성태가 가수 탑현의 신곡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러블리한 남친 면모를 한껏 발산했다.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탑현월드 Tophyun World’에는 가수 '탑현'의 신곡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성태의 행복한 연애 서사가 그려졌다. 배우 이은재와 함께 서울역부터 강릉까지의 여정이 담긴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브이로그'를 보는 듯한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성태의 카메라에 담긴 두 사람의 모습은 실제 연인을 연상케 하는 듯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했고, 더불어 바닷가, 기찻길 등 다양한 배경에서 선보인 장난스러운 제스처와 표정은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특히 성태의 사랑에 빠진 소년과 같은 풋풋하고 익살스러운 모습들이 화제를 모았다. 뮤직비디오 내내 친근하면서도 다정다감한 '현실 남친'과 같은 자연스러운 연기력은 3분이라는 시간을 더욱 짧게 느껴지게 만들었다.

성태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탑현의 신곡과 완벽한 어우러짐을 선보였다. 성태의 밝은 감정선과 함께 밝은 매력이 돋보이는 탑현의 이번 신보는 눈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키며, 배우로서 향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성태는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탑현의 신곡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 챌린지 영상을 업로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해당 영상에서는 노랫말에 맞춰, 귀여운 안무를 선보이는 성태의 러블리한 모습들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성태는 Mnet '프로듀스X101'로 화려한 데뷔를 알렸으며,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 출연하여, 극 중 예능 '갯마을 베짱이'의 출연자이자 그룹 DOS의 멤버 준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킨 바 있다. 또한 JTBC 드라마 '알고 있지만'뿐만 아니라 다양한 웹드라마 출연작들로 현재 연기 영역을 넓히고 있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