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써보고 선택하세요”… LG전자, 디오스 식기세척기 체험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비즈

LG전자, 디오스 식기세척기 체험 이벤트 진행. /LG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나의 설거지 해방일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회사는 다음 달 5일부터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체험할 500명의 고객을 모집한다. 모집 내용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당첨된 이용자는 제공받은 쿠폰으로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트루건조 신제품을 40만원 할인된 가격인 15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빌트인 식기세척기 설치를 위한 공사비용은 LG전자가 부담한다. 이용자는 한 달간 식기세척기를 사용한 뒤 최종 구매 여부를 결정하면 된다. 환불을 원하는 이용자는 제품 회수와 함께 구매 비용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제품의 뛰어난 세척력, 위생 기능, 편의성 등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디오스 식기세척기 신제품에는 물을 끓여 만든 증기를 이용한 트루건조 기능이 적용돼 있다. 이 기능을 통해 이용자는 수냉식 응축 건조, 자동 문 열림 건조, 외부 공기를 이용한 열풍 건조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석회질을 줄여 물 얼룩을 감소시켜 주는 연수장치도 갖췄다. 주방 디자인 전반과 조화를 이룰 수 있는 네이처 베이지 색상이 적용돼 있는 것도 장점이다.

윤성일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 상무는 “위생부터 건조까지 차원이 다른 성능을 갖추고 어떤 주방과도 조화를 이룰 수 있는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민국 기자(mansay@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