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 헤이즈 참여 '버스정류장' 리릭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차혜영 기자]
텐아시아

(사진=써브라임)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애니메이션 속 한 장면 같은 리릭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29일 정예인은 소속사 써브라임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버스정류장'의 리릭 티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최근 공개된 무드 필름 속 한 장면을 애니메이션화한 영상미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만화 속 캐릭터로 변신한 정예인이 카세트 테이프에 곡 제목인 '버스정류장'을 적는 모습에서는 아날로그 감성과 따뜻한 무드가 엿보인다.

이번 영상에서는 앞서 오픈한 티저 속 다양한 요소들이 활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이전에는 신곡의 멜로디만 공개했었다면, 이번 콘텐츠로는 후렴 구간이 모두 공개돼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혼자 버스정류장에서 함께 있었던 그 온기를 기억해. 혼자 버스정류장에서 널 마주칠 리 없어져 버린 덩그러니 넌 어디 있니"라는 가사는 발신인 없던 무드 필름 속 편지의 내용과 동일하다는 사실이 밝혀져 공개된 콘텐츠들과의 연관성을 찾는 재미까지 더했다.

정예인의 신곡 '버스정류장'은 따뜻한 겨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발라드 곡으로, 특히 싱어송라이터 헤이즈가 작사·작곡·프로듀싱에 참여해 잔잔한 멜로디와 정예인이 가진 아련한 감성이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버스정류장'은 1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