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더 트롯쇼' 이찬원, '시절인연' 무대 영상 네이버TV 1위 등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 더 트롯쇼: 금산 특집'에서 선보인 '시절인연' 무대 영상이 네이버 TV 1위에 올랐다.

지난 11월 28일, SBS FiL 및 SBS MTV에서는 '더 트롯 쇼 (The Trot Show): 금산 특집 2부'가 방송됐다.

이는 지난 10월 23일 일요일 금산 인삼관에서 진행됐던 공개 방송 녹화분에 해당한다. 당시 야외 녹화장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트롯 팬들이 모여들어 후끈 달아오른 열기를 실감케 했다.

이 행사는 금산인삼축제 성공 개최를 위해 노력한 전 군민의 열정에 보답하고 금산인삼의 세계화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에 특집쇼에는 진성, 강진 등 최고의 트롯 가수들이 총출동해 무대를 꾸몄다.

그리고, 이 행사에서 이찬원은 엔딩 무대의 주인공으로 출격해 관객의 성원에 보답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딥블루 재킷과 블랙 리본 타이로 귀공자를 연상시키며 무대에 등장한 이찬원. 그는 물오른 미모로 로즈골드 물결을 이룬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입김이 보일 정도로 쌀쌀한 날씨였지만, 이찬원은 객석을 가득 메운 찬스의 성원 속에 '편의점', '시절인연', '진또배기'를 열창했다.

이 중에서도, 이찬원의 '시절인연'은 깊어가는 가을밤, 인연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아름다운 가사와 선율로 방송 직후 큰 관심을 받았다.

이에, 방송 직후 게재된 "이찬원 - 시절인연 | THE 트롯SHOW : 금산특집 2부 221128" 클립은 인기가 급상승해 29일 새벽 네이버 TV 1위에 올랐다.

한편, 이찬원의 '시절인연'은 2022년 45주 자(2022. 10. 30 ~ 2022. 11. 05.) 서클 차트 다운로드 차트에서 100 계단 넘게 순위 상승을 기록해 10위에 오르는 등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사진 = 네이버TV, 더트롯보라고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 서클차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