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월드컵에 진심" 트렌드지, 팬들과 함께 응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대한민국의 승리를 위해 힘찬 응원을 선보였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지난 28일 오후 9시 30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경기 2차전 대한민국과 가나 경기의 승리를 위해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진행했다.

공개된 라이브 영상에서 트렌드지는 붉은 악마를 떠오르게 하는 레드 스타일링을 통해 귀여운 열정을 드러낸 것도 잠시, 경기 전 치킨 먹방을 선보이는 동시에 설렘과 긴장감 가득한 모습을 내비쳐 팬들의 흐뭇한 미소를 이끌어냈다.

이어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트렌드지는 대표 응원가인 '더 뜨겁게, 한국'을 열창하며 이목을 집중시켰고, “열심히 응원하기 위해 떠나볼까요? 팬분들도 즐겁게 경기 관람하시길 바라겠습니다”라며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동시에 폭발적인 에너지도 뽐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트렌드지를 비롯한 국민들의 응원 속, 이날 가나와의 경기에서 1차전과 마찬가지로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지만 아쉽게 3대 2로 패배했다.

앞서 트렌드지는 밝으면서도 영한 에너지를 담은 응원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월드컵 개막과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트렌드지의 소년미 넘치는 모습들은 팬들 역시 떨리게 했고 공식 응원가인 윤도현의 '더 뜨겁게, 한국'을 열창해 열기를 고조시켰다.

트렌드지는 폭발적인 글로벌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신곡 'VAGABOND'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