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승윤, 소년의 성장기…신곡 티저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2월 1일 싱글 '웃어주었어' 발매

더팩트

이승윤이 12월 1일 발매 예정인 싱글 '웃어주었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름모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이 티저 영상으로 신곡 분위기를 전했다.

이승윤이 28일 오후 6시 신곡 '웃어주었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웃어주었어' 뮤직비디오는 제작 프로덕션으로 시작해 다양한 콘텐츠 사업을 펼치고 있는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과 서혜미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뮤직비디오는 두려움과 욕심이 가득했던 소년이 잃어버린 용기와 순수한 마음를 되찾게 되는 성장기를 담았다. 이승윤의 노래 장면과 어린 시절 이승윤으로 출연한 아역 배우 조성하의 열연이 사람들로 하여금 풀버전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한다.

소속사 마름모는 "신곡 '웃어주었어' 발매와 동시에 풀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11월 20일 진행된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콘서트를 전석 매진 기록을 세우며 성황리에 마친 이승윤은 12월 1일 오후 6시 1년 만의 첫 싱글 '웃어주었어'를 발매한다. 내년 1월 발매 예정인 정규앨범 이전 선공개 격인 이번 싱글 '웃어주었어'는 '한 모금의 노래', '말로장생', '웃어주었어' 총 3곡이 수록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