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좋은책신사고, '쎈 홍선생' 유튜브 통해 고객 소통 강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영 철학 수학 방정식에 빗대 설명

학생 및 학부모, 수학 선생님 위한 수학 공부법 콘텐츠 공개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교육출판기업 좋은책신사고가 유튜브 채널 ‘쎈 홍선생’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에 나섰다.

이데일리

(사진=좋은책신사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쎈 홍선생’은 좋은책신사고 대표 이사이자 쎈 저자인 홍범준 대표의 경영 철학을 비롯해 수학 학습 방법을 소개하는 채널이다. 홍범준 대표가 직접 말하는 좋은책신사고의 경영 철학, 수학 공부법 등의 콘텐츠들로 학생 및 학부모, 선생님 등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쎈 홍선생’ 채널에는 좋은책신사고의 경영이념인 ‘꿈’, ‘행복’, ‘자유’를 수학 방정식에 빗댄 콘텐츠도 공개했다. 일부 임직원을 위한 강연 영상으로 좋은책신사고의 기업의 철학과 가치를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경영 철학 이외에도 홍범준 대표가 직접 소개하는 수학 공부법 7계명을 비롯해 증명 속 수학적 사고 방식, 초중고 학생 눈높이 수학 지도법 등 학생 및 수학 선생님에게 도움이 될 만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좋은책신사고 홍범준 대표는 “일차방정식의 답이 무수히 많은 것처럼 개개인에게는 각자의 꿈이 있다”면서 “좋은책신사고는 젊은이들에게 그들만의 꿈을 찾아주는 것을 경영 철학으로 삼아 이를 위한 교육 콘텐츠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좋은책신사고는 학생들이 꿈과 행복을 찾고 자유를 호흡할 수 있도록 돕는 것에 최우선 가치를 두고, 학생들이 원하는 교재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