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종합] 김소현♥손준호에 날벼락 맞은 이서진, 정혜영에 '혼외자' 주현영 들켰다('연매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강민경 기자]
텐아시아

/사진=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방송 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서진이 혼외 자식 주현영을 정혜영에게 들킨 가운데, 이혼을 통보받았다.

지난 28일 방송된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서는 마태오(이서진 역)가 김소현, 손준호 부부에게 날벼락을 맞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소현(김소현 역)은 다급하게 마태오에게 전화를 걸었다. 김소현은 "친구와 차에 있는데 사진이 찍힌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마태오는 "혹시 친구가 남자야? 둘이 사진 찍히면 안 되는 짓이라도 한 거야?"라고 물었다.

김소현은 "대학 동창이고 이야기만 했다"고 답했다. 마태오는 "그럼 뭐가 걱정이야?"라고 말했다. 김소현은 "준호 씨가 저 친정 간 줄 알아요. 준호 씨한테 절대 말하면 안 돼요. 준호 씨가 그 친구 만나는 거 싫어하거든요"라고 설명했다. 마태오는 "그냥 사실대로 말해라. 속인 거 알면 더 화나지"라고 조언했다.

텐아시아

/사진=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방송 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소현주(주현영 역)는 마태오와 만나 자신이 고은결(신현승 역)의 매니저로 현장 나간다고 밝혔다. 마태오는 "열심히 해. 은결이 힘들 텐데 네가 옆에서 많이 챙겨줘. 너한테도 미안하다. 너도 많이 힘들 텐데"라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말인데 이 상황을 내가 조금 더 바로 잡아보려고"라고 덧붙였다.

소현주는 "사모님께는 말씀 다 하셨잖아요"라고 말했다. 이에 마태오는 "회사에도 솔직하게 말해야지. 네가 내 딸이라고"라고 말했다. 소현주는 "이제 와서 이사님 딸이라고 하면 다들 저한테 배신감 느끼실 거예요. 그동안 감쪽 같이 속였다고. 저는 정말 괜찮으니까 회사에는 지금처럼 비밀로 해주세요"라고 부탁했다.

며칠 뒤 김소현의 사진이 파파라치에 포착됐다. 손준호(손준호 역)는 마태오에게 "형 알고 있었지. 소현이가 그 자식 왜 만났는지?"라고 질문했다. 마태오는 "친구끼리 이야기 좀 했겠지"라고 답했다. 손준호는 "친구는 개뿔. 남녀 사이에 친구가 어딨어"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김소현도 마태오에게 "결혼하고 일하고 집 밖에 몰랐다"고 털어놨다. 마태오는 김소현과 손준호 부부의 싸움에 새우 등 터졌다. 두 사람 사이에서 왔다 갔다 하며 화해를 요청했다.

천제인(곽선영 역)은 고향으로 내려가 구해준(허성태 역)과 만났다. 구해준은 천제인의 동창이었던 것. 또한 구해준은 데이팅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해 부자로 등극한 인물이었다. 천제인은 "오랜만에 만났는데 이렇게 헤어지기 아쉽잖아. 같이 밥이라도 먹자. 아니면 가는 길에 우리 촬영장에 나 내려줄래?"라며 구해준의 차에 올라탔다.

천제인은 "우리가 다시 만나게 된다니. 우리가 인연은 인연인가 보다"고 밝혔다. 구해준은 "갑자기 돈 많아지니까 X 파리도 많이 꼬이더라. 날 어떻게 해볼 생각이야?"라고 물었다. 천제인은 "나 그럼 솔직하게 말할게. 사실 우리 기획사가 좋은 회사야. 좋은 배우에 좋은 매니저들이. 그런데 우리 대표님이 얼마 전에 사고로 돌아가신 뒤 회사가 좀 어려워. 우리 회사를 사고 싶어 하는 곳이 굉장히 많지만 우리는 아무 데나 팔려 가기 싫거든. 우리의 가치를 존중해 주는 좋은 투자자를 찾고 있어"라고 답했다.

텐아시아

/사진=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방송 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송은하(정혜영 역)는 마태오에게 혼외 자식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마태오는 "그만 좀 하자. 내가 잘못했어. 24년도 다 된 일이야. 내가 언제까지 더 빌어야 해?"라고 말했다. 마태오는 "내가 평생 미안해하면서 살게. 그때 우리가 끝난 줄 알았어. 그때 딱 한 번뿐이었어. 그때 이후로 당신 말고 다른 여자한테 눈길도 준 적 없어"라고 강조했다. 송은하는 마태오에게 휴대 전화에 찍힌 사진을 보여줬다.

마태오는 "이런 건 또 누가 찍어서 보냈어?"라고 물었다. 송은하는 "우리 레스토랑 직원이 그 아파트 살거든. 어제 당신을 봤다더라. 다른 여자 집에 들어간다고"라고 답했다. 마태오는 김소현이라고 했지만, 송은하는 "소현 씨는 여자 아니니?"라고 되물었다. 마태오는 "이상한 소리 좀 하지 마"라고 말했다. 그러자 송은하는 "당신이 날 이렇게 만든 거잖아"라고 큰 소리로 받아쳤다. 그러면서 "우리 이혼하자"라고 말했다.

손준호는 한 토크쇼에 나갔다. 이 토크쇼에는 깜짝 게스트로 김소현이 출연했다. 손준호가 토크쇼에 나간 이유는 주식으로 돈을 날렸으나 마태오가 자신이 채워준 걸 폭로하겠다고 했기 때문. 손준호는 "주식 돈 날린 거 절대 말하면 안 돼"라고 말했다. 하지만 김소현은 알고 있었다. 이후 화해에 성공한 김소현, 손준호 부부는 평화를 맞았다. 두 사람은 마태오와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손준호는 "사람과 사람 사이에 관계가 오래 유지되려면 서로 간의 믿음이 중요하다고"라고 말했다.

손준호는 "우리가 최근 나름 큰일을 겪었잖아. 그래서 변화를 좀 주고 싶어"라고 말했다. 김소현은 "회사 옮기려고요"라고 선언했다. 김소현은 "그동안 저와 준호 씨 속인 거 이미 지나기도 했고, 이 사람도 반성하고 있다고 하니 묻어둘게요. 하지만 책임은 지셔야 한다고 생각해요"라고 설명했다. 손준호는 "나 주식 날리고 형이 메워준 거 들켰어"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그 주식 꼭 사야 한다고 추천한 거 형이었잖아"라고 했다. 김소현은 "이번 일 계기로 준호 씨와 저 새롭게 시작하려고요"라고 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