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버가부 초연,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커버…팬들에 깜짝 선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걸그룹 버가부(bugAboo) 멤버 초연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를 커버했다.

버가부 초연은 지난 26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이식스의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커버 영상을 공개, 글로벌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건넸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청순한 비주얼과 첫사랑 분위기를 지닌 초연이 등장, 단숨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매일경제

초연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를 커버했다. 사진=버가부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초연은 스쿨룩을 연상케하는 스타일링을 통해 매력을 배가시킨 가운데, 청아한 보이스로 노래를 가창해 글로벌 팬들에게 귀 호강을 선사했다.

특히 초연은 커버 영상 내내 팬클럽 ‘레인부’를 향한 진심을 담아 가창해 감동을 안긴 것은 물론, “내 청춘의 처음과 끝은 모두 레인부야”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편지 쓰는 장면까지 연출했다.

오랜 시간 커버 영상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끊임없는 감동을 전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또한 커버 영상의 마무리까지 밝은 미소를 유지한 초연은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해 영상 이후에도 팬들의 마음에 행복한 여운을 남겼다.

커버 영상을 통해 팬들과 소통한 버가부는 현재 두 번째 싱글 ‘POP’의 활동 종료 후 쉴 틈 없는 알찬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일본 및 인도 등의 다양한 해외 공연은 물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예능감 가득한 영상들을 공개했다.

버가부는 비활동기임이 믿기지 않는 꽉 찬 콘텐츠로 팬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드는 중이다.

한편, 버가부는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