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슈룹' 유선호, 고정예능도 접수…'1박 2일' 시즌4 합류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tvN 드라마 ‘슈룹’에서 활약 중인 가수 겸 배우 유선호가 이젠 고정 예능까지 접수한다.

KBS2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 관계자는 28일 이데일리에 “유선호가 ‘1박 2일’ 시즌4의 고정 멤버로 합류했다”며 “지난 25일 첫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다만 유선호가 출연하는 방송분의 방송 일자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1박 2일’ 시즌4는 앞서 배우 김선호가 지난해 10월 하차한 뒤 배우 나인우가 지난 1월 합류해 빈 자리를 채웠다. 이후 라비가 지난 4월 군 입대로 하차 소식을 전하면서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딘딘, 나인우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왔다.

새로운 특급 막내로 합류한 유선호가 앞으로 ‘1박 2일’ 시즌4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2002년생인 유선호는 지난 2017년 방송된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연자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드라마 ‘언더커버’, ‘우수무당 가두심’, ‘닥터로이어’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잠재력을 인정받았다. 그는 최근 방영 중인 tvN 토일드라마 ‘슈룹’에서 중전 화령(김혜수 분)의 넷째 아들 계성대군 역할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