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있지, '체셔' 뮤직비디오 티저 최초 공개…화려한 비주얼 호기심 자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있지(ITZY)가 신곡 '체셔'(Cheshir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예사롭지 않은 아우라를 풍겼다.

있지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새 미니 앨범 '체셔'를 발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체셔'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고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이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 다섯 멤버는 눈부신 비주얼로 각양각색의 표정을 지어 보여 팬심을 설레게 한다. 채령은 눈물로 번진 아이 메이크업을 활용해 슬픔을 나타내고 핸들을 쥔 류진은 터프한 면모로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예지가 판에 꽂힌 다트를 끌어당기며 당찬 카리스마를 뿜어내는가 하면 유나와 리아는 대비되는 감정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영상 말미 류진이 "TRUE OR FAKE?"라는 돌림판을 돌리자 '체셔'에 대한 힌트로 보이는 "Anything’s right!"라는 문구가 등장해 뮤비 완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타이틀곡 '체셔'의 스타일리시함이 돋보이는 비트 역시 궁금증을 높인다. 최근 멤버들은 신곡에 대해 "스스로를 믿고 그대로 나아가라는 그룹 본연의 메시지에 신선함을 더했다"고 밝힌 바 있다. 반복 재생을 부르는 중독성 강한 사운드와 묘한 분위기를 갖춘 신곡으로 인기 상승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예지, 리아, 채령, 류진, 유나는 발매 당일인 30일 오후 5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고 글로벌 믿지(MIDZY, 팬덤명)와 컴백을 기념한다. 또한 같은 날 '2022 마마 어워즈'에 출연해 신곡 '체셔' 무대를 첫 선보인다. 매 연말마다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화제성을 높인 'K 퍼포먼스 퀸' 있지가 준비한 화려한 무대에 글로벌 K팝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